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2021) 영화 다시보기

외국영화 다시보기

외국영화 다시보기 - 매일매일 최신업데이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2021) 영화 다시보기

M 최고관리자 25 124598

최신 외국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액션/SF,2021) 영화 다시보기 리뷰 줄거리


'텐 링즈’를 차지하는 자, 세상을 지배한다!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수세기 동안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웬우’
 '샹치’는 아버지 ‘웬우’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을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평범함 삶을 선택한다.
 그러나 ‘샹치’는 목숨을 노리는 자들의 습격으로 더 이상 운명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직감하고,
 어머니가 남긴 가족의 비밀과 내면의 신비한 힘을 일깨우게 된다
 벗어나고 싶은 과거이자, 그 누구보다 두려운 아버지 ‘웬우’를 마주해야 하는 ‘샹치’
 악이 될 것인가? 구원이 될 것인가?
 
 마블의 새로운 시대,
 세상에 없던 힘이 탄생한다!

※아래 링크중 원하시는 링크를 클릭 하세요


1. 링크버튼을 클릭하면 새창이 뜹니다. 새창에서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광고창이 뜨는데 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6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2.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3. Mixdrop 다운로드 (모바일은 안드로이드만 가능) 

PC:영상이 실행된후 마우스 우클릭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모바일:영상이 실행된 후 꾸욱 눌러서 동영상 다운로드 클릭

25 Comments     3.8 / 25
  13 mopis2  
드디어 나왔군요!!! 감사합니다!!!!
  10 일지매  
기다리고 고대하던 영화! 운자님  자막 업 계획이 있을까요? 그럼 기다리고 ㅋ
  22 영화광  
대 놓고 차이나 작품 최고의 포인트는 용이 이 작품을 살렸다는거???두 양씨 배우가 너무 수준 낮은 작품에 출연했음,,극장에서 나오면서 정말 실망한 영화,,,
  20 빈이1234  
저는 극장에서 봤는데 재미지게 봤습니다.
자막업되면 한번더 봐야겠네요 :)
여주 넘 매력적이에요ㅋ
  11 스카이워커  
캐나다에서 편의점 하시는 느그 아부지 잘 계시쟤? ㅋㅋㅋ 그레서 그런지 이상하게 정이가네
  25 외로운독수리  
잘봤슴니다 마블에서 영화 많이 제작하네요
감사합니다
  14 dfgdfgf  
그런데로 볼만했는데...용을 무슨 장어를 만들어놧네 보다가 이거뭐지했다.
  4 Korean  
마블영화 10분만에 끄고 싶어진건 처음이다. 중뽕 얼 오버
  50 쪼으니까  
새로운 액션 히어로군요
잘 봤습니다


*** 상대방 비하나 댓글에서 서로 싸우지는 마시고 영화에 관해 재밌다 재미없다 이렇다 저렇다 등등
    개인적인 감상평이나 댓글은 자유롭게...
  10 martincho  
간만에 잼나는 영화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25 cavin  
드디어 나왔네용~~~~너무 기다렸던 영화에요~~
  7 orangejuice  
mixdrop 다운로드가 안되는데 이거 저만 그런거요..?
  M 최고관리자  
정식자막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50 Lacey  
항상 빠르게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 빈수레  
뭔지  모를 어색함이??  마블 영화라고 하기에 수준이 좀 떨어지는 건 아닐까? 하는 느낌이 !
  26 삼돌이  
마블 영화라고 엔딩 자막 올라간 뒤에 짧은 영상 나오네요.
  24 미어캣은미엇미엇  
주인공 첫 등장씬보고 당연히 엑스트라인줄 알았는데 주인공이어서 살짝 충격.
게다가 고정관념때문이랄까….마블과 아시아는 뭔가 조합이 어색한듯 느껴지네요.마블 영화가 아닌듯한 느낌.

Congratulation! You win the 45 Lucky Point!

  29 드라공  
아따 영화한번 잘만 들어서..
완전 잘봣네요..ㅎㅎ
  35 삼성오신  
먼가 좀 어설프다고 할까?
마블이 이래 만들엇나...
 요즘 솜씨가 좀 떨어져 보이내요 ㅎㅎㅎ;;
액션씬은 좋앗내요
내용이 좀 먼가 어설퍼요
그래도 잘봣내요 코로나
시국에 이정도면 머 ㅎㅎㅎ
제점수는 별 3개 쾅쾅!!
  8 짤필  
마블영화인줄 알고 봤는데 마불영화같은 느낌
  50 이루  
스토리 전개가 살짝 억지스런 부분이 있지만 중간에 멈출정도는 아니에요..  오랫만에  보는 마블 영화였어요
  50 민트초코딸기  
화려한 영상에도 불구하고  내용은 엉성하네..
몰입도를 방해하는 스토리가 아쉽다..
재미있었어요..
♡잘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9 kKennykim  
영화 지루할 틈 없이 잘 봤습니다. 재미있네요
  19 nzeec  
잘 보았습니다. 운영진분들 감사합니다 !
  35 깨진요강  
샹치가 시진핑 닮아서 싫고
양조위와 양자경이 안타깝고
CG로 떡칠한 화려한 영상엔 더 이상 감흥이 일지 않고
케이티로 분한 배우는 누구의 빽으로 케스팅 되었나 알아봤더니
나름 인정 받은 코미디뮤지컬 배우던데 영 걷도는 이질감을 떨칠 수 없고

한국영화월간TOP10


외국영화월간TOP1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